교도소담장 안과 밖에서 고생하는 양심수후원회의 모든분들께...

 

첫 봄비가 조선반도의 모든 생명체에 축복을 주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개회식에 인면조(人面鳥)가 나오자 TV보던 나는 기절초풍하였다. 그것은 6년전 꾼 꿈속의 대형 새였다. 꿈속에서 나는 북한의 어느 시골역에 눈을 맞으며 서있는데 멀리서 화물기차가 내앞에 서더니 기차 뚜껑이 열렸다. 화차에는 다탄두핵ICBM이 여러개 눞혀져 있었다. 잠시후 기관차 바로뒤의 화차가 열리더니 큰 타조와 같은 TV속의 하얀 인면조가 나를 보았다. 얼굴이 김정일위원장이었고 서글픈 표정으로 눈물이 보였다. 내가 놀라는사이 인면조는 커다란 날개를 퍼덕이더니 눈발날리는 하늘을 향해 멀리 날아갔다.

 

다음날 출근한 나는 동료들에게 꿈이야기를 했더니 아무도 믿지 않았다. 점심때 근처 식당에 갔더니 TV에서 긴급 속보로<김정일위원장사망>을 알리고 있었다. 이후 나는 기차의 대형ICBM을 추적하였고(이것이 2017.4.25공개된 화성15) 북조선 핵무기의 진실을 인터넷에 올려서 국가보안법으로 구속되었다.

 

인면조(人面鳥)는 북한 평남 덕흥리의 고구려 고분 벽화인 인면조<천추千秋>를 모방하여 제작했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인면조는 두 마리 푸른뱀을 양 발로 잡고 나타나며 인면조 나타나면 고려민족(korea)은 융성한다고 한다. 나는 푸른뱀 2마리는 조국통일을 반대하는 일본, 미국이라 생각한다. 전설과 같이 통일되면 북한의 핵군사력과 남한의 경제력이 시너지효과내어 최강국이 될 것이다.

 

몇 년전부터 예고했듯이 2018년 올해부터는 한반도에 경천진동할만한 역사적 급변사태가 벌어질 것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핵무력완성>을 선포했다. 일반인은 물론 언론 기레기들조차 이 의미를 모를 것이다. 핵보유국과 핵무력국으로 크게 나뉘는데 핵보유국은 영국, 프랑스, 파키스탄, 인도처럼 자국방어용 핵무기만 있다는 뜻이고 <<핵무력은 미국, 러시아처럼 FOBS(우주궤도급) ICBM을 실전 배치하여 5대양 6대주 지구 어떤곳이든 어느나라던지 핵선제공격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다시 1950.6.25.처럼 조-미전쟁이 벌어지면 미국과 같이 전쟁에 참여하면 핵공격을 받는다는 뜻이다. 예를들어 영국군이 참전하면 런던London이 핵탄두공격 받는다는 뜻이다. 이제 미국은 혼자서 전쟁에 나서야 한다. 그래서 미국이 한국전쟁에 참가했었던 24개국을 캐나다 뱅쿠버에 모이게 하여 회의한 것이다. 2013년 주한미군사령관 월터샤프는 미하원청문회에서 재래식무기를 뺀 군사력으로는 북한이 세계3위의 핵무력국이라고 증언했다.

 

올해 1월중순 독일 뮨헨에서 조-미 비밀회담이 있었다. 미국의 요구인 북조선 비핵화와 조선의 요구(미국이 먼저 핵무기폐기)는 당연히 결렬되었고 미국대표단은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전쟁(-미핵전쟁)이 나면 인류전쟁역사상 가장 참혹한 전쟁(아마겟돈전쟁)이 될것이며 그 전쟁은 가장 짧은 시간에(단하루만에) 끝날것입니다.> 이 말뜻은 미국은 북조선의 핵보복이 너무 겁나서 북조선에 굴복했다는 의미입니다. 이후 평창올림픽에 남북한은 한팀이 되었고 김정은의 여동생 김여정과 트럼프 딸 이방카가 서울에 온것입니다. 지금도 트럼프는 예쁜 여자에게 하룻밤 자달라고 치근덕 거리는 싸이코패스처럼 비핵화를 요구하지만 이미 미국은 굴복했습니다.

 

1973년처럼 북베트남을 상대로 미친놈 전략(Madman Theory-핵무기사용 겁박전략)을 썼다가 실패했던 닉슨대통령의 전략(당시 닉슨은 하노이를 핵공격한다고 했다가 오히려 남베트남인들조차 미군과 싸우겠다는 베트남 민족적 저항을 일으켰고 남베트남군대의 대량 탈영을 야기시켰다)을 재차 사용한 트럼프 미국은 또 실패한 것이다.

 

초조해진 트럼프는 최근에 19739월의 파리평화회담의 당시 미국측 실무자였던 전국무장관 헨리 키신저를 백악관으로 불러서 북조선의 <핵무력완성>에 대하여 자문을 구했다. 이 자리에서 91세의 헨리 키신저는 비통한 표정으로 트럼프 미국대통령과 국방장관등이 모인 국가안보회의에서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기차는 이미 역을 떠났다.(북한은 이미 핵무력국가이다) 플랫폼에 서있는 트럼프 당신이(미국이)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P.S: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이미 2015년에 헌법개정을 하여 공화국헌법전문(前文)에 <<핵보유국>>이라고 등재하였다. 이것의 의미는 <<비핵화는 절대로 없다>>는 뜻이다. 악의축, 미제가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미국이 남북한처럼 분단국가로 만들려는 시리아에(분단을 막으려는 시리아 정부군은 미국용병들과 힘겨운 전쟁중이다.) 북조선이 핵무기를 팔지않기를 기도하는 것뿐이다.()

 

2018.3.1. 삼일절 새벽에

전주에서 신 언택